본문 바로가기
식후감

양대창이 먹고싶어? 경산 창을 내겠소 go

by Hee.rest 2022. 11. 5.
728x90

희드림입니다:) 양대창이 먹고싶다는 이야기에 직장동료 집 근처에 맛있는데가 있다더군요

그래서 같이 가 봅니다:) 신나요 신나

경산 창을 내겠소

 

근데 여기 뜸금없는 곳에 매장이 있구나,,, 꼭꼭 숨어 있는 경산 창을 내겠쏘!!

왜 숨어있는지 모르겠는데...숨어있어요. 장점은 넒은 공터로 인해 주차할 곳이 넉넉해보였다는점!!

들어가봅니다!!

나 양대창 너무 먹고싶잖아 ㅠㅠ

소스와 기본찬들몇갴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고프니 빨리 메인이 나왔으면 좋겠다..

 

모듬2인분으로 주문했어요! 전골도 나오더라구용! 근데 역시 양대창 곱창 이런거는 비싸서 그런지...ㅠㅠ

나는 그럼 혼자 2인분 다 먹을 수 있어

추가로 김치말이국수랑 볶음밥까지 주문하기! 볶음밥은 전골국물에 볶아주시는건지 뭔지 물어보니깐 주방에서 그냥 볶음밥 만들어주신 거였어욬ㅋㅋㅋㅋ

써비스라고 주신 돈까스~근데 다른테이블도 다 써비스라고 주시더라구요^_^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만 안녕~~~~창을 내겠소~~~~~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