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후감

김천 양천동 카페 오하 O_HA 할로윈 분위기 즐기기

by Hee.rest 2022. 10. 11.
728x90

희드림입니다:) 김천 뷰가 예쁘다고 소문난 양천동 오하 카페를 다녀왔어요

 

오하
김천시 새터3길 76-15
11:30~22:00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카페가 동네 골목을 지나서 있더라구요. 그런데 골목이 매우 좁아서 차가 한대밖에 못 다녀요!

제가 올라갈때는 내려오는 차가 있어서 후진으로 비켜줘야했던 ㅠㅠ 올라가는 길이 불편하긴하더라구요

그래서 갈때는 조심히 올라가셔야 할 것 같아요

갈때보니깐 교회에 펫말이 '카페아님'으로 되어있던데 많은 분들이 착각하시는가봐요^^;;

 

카페 도착하니깐 벌써 할로윈 분위가~ 저기 나무아래에 포토존도 준비해주시고, 맞은편에는 삼각대도 준비해주시는 섬세함에 사진을 안찍어볼 수 없더라구요! 카페는 지금 할로윈 분위기랍니다:)

 

할로윈 분위기 기대하며 올라가봅니다:) 계단에 호박 ㅋㅋㅋㅋㅋㅋ

깔끔한 분위기~ 아기자기하게 디저트도 준비되어 있는데 디저트도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가들은 무서워할만 한 것 같아요! 가랜드도 준비되어 있고, 창문에도 할로윈 분위기로 꾸며져서 할로윈이 물씬 다가옴을 느꼈답니닼ㅋㅋㅋㅋㅋ

야외 테라스도 내 스타일 ㅠㅠ 이렇게 날씨 좋은날 앉아서 커피 즐기고 싶잖아요 ㅠㅠ

우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할로윈 나무가 잘 보이는 곳으로

오하 아주 분위기 딱 맘에 들었어!!!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