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후감

마켓컬리:) 추천 상품 에이머 쌀국수 추천

by Hee.rest 2022. 7. 9.
728x90

희드림입니다:) 혼자 자취하는 저는 장을 많이 보면 남는 음식물 쓰레기들이 엄청 많아져요, 무엇보다 식재료는 소량만 있으면 되는데 소량만 구매하는건 다소 어려운 부분이 있잖아요? 그리고 평일에 집에서 많은 시간을 보내지 않는 저로선 퇴근 후 저녁먹는게 사실 고민이 많이되요. 혼자 무엇을 만들어 먹기도 너무 거창하고, 재료도 많이 들어가고 뒷정리도 온전히 제 몫이여서요. 하하

 

그래서 저는 마켓컬리를 자주 이용해요. 친구는 쿠팡을 잘 사용하는데 저는 쿠팡보다 마켓컬리가 더 이용하기에는 좋더라구요. 왜냐하면 일단 밀키트 제품이 아주 마음에 들어요. 서울이나 각종 지역에 유명한 음식들을 경험해볼 수 있으니 그 점이 참 마음에 들더라구요. 전국으로 다양한 음식을 맛보러 다니지 않는 지방사는 저로써는요:)

 

간편하게 뭘 먹어볼까~하다가 밀키트 제품 2개를 담아 주문해보았어요. 

간단하게 쌀국수나 끓여 먹어볼까~~~~ 에이머 쌀국수 다들 맛있다는데 한번도 안먹어 봤으니 먹어봐야지 하는 생각으로 말이예요.

 

짠, 이렇게 2인분으로 구성되어 도착했어요. 저는 1인분만 만들어서 먹어보도록 할게요.

먼저 냄비에 물을 넣고, 소스를 넣어주어요. 보글보글 끓으면 면과 고명을 넣어주면 끝! 너무 간편하죠? 만드는데 5분정도면 충분히 만들 수 있어요. 저 에이머 쌀국수는 다들 맛있다 하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일단 국물도 맛있고 건더기 보세요. 고기 건더기 입자가 크더라구요, 한끼 식사로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 에머이 쌀국수! 조카도 쌀국수 좋아하는데 계곡같은 곳 갈때 조카들 먹을 수 있도록 한번 더 주문해야겠어요.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