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후감

[경주 맛집] 경주 한우물회 맛집 함양집 보문점

by Hee.rest 2022. 7. 5.
728x90

희드힘입니다:) 친구들과 경주로 드라이브 다녀왔어요! 친구가 먼저 다녀오고 반해 추천해준 맛집! 

한우물회!! 들어보셨나요? 그냥 물회만 들어봤었지 한우 물회라고 하니 영~ 감이 안오더라구! 그런데 다녀오고 계곡 생각나서 친구는 두번 세번 방문이라고 하니 믿고 가보았답니다. 

대기가 엄청 많다고 하던데 역시 저희가 5시 조금 넘어 갔는데 앞에 대기 16명이더라구요, 친구가 계속 대기 많으니깐 빨리가야된다며^^;; 테이블링은 직접 가서 해야되서 결국 미리 예약하는건 실패했어요.

가게 앞에 테이블링으로 대기 걸으셔야하니깐 직접 방문하셔서 테이블링해주세용!! 

저희 앞에 16팀있어서 "우와 많다.."했는데 친구가 "오늘은 적은거야" 응??ㅋㅋㅋㅋㅋㅋㅋㅋ

대기 할 수 있는 공간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긴 한데 대기하는 사람이 많으니깐 그 공간마저 작더라구요...그래도 안에 에어컨, 정수기, 커피자판기! 기다리시는 분들을 위한 작은 배려들이 보였어요.

 

기다리고 기다리다 저희 차례!!! 테이블링 순서 놓치면 다시 걸어야되는지 앞에 어르신들 알람을 못 들으셨지만,,,다시 웨이팅하셔야하는,,,안탓가운 상황이ㅠㅠㅠ꼭!!!!! 대기하시면서 잘 살펴보세요! 놓치지 않고 바로바로 들어갈 수 있도록!!!

자리에 앉으면 이렇게 직접 주문을 넣을 수 있어요. 방문하시는 손님들의 연령대가 다양한데 어르신들만 방문하시면 사실 어려울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저희는 한우 물회(특)으로 주문했어요! 한우물회 말고도 다양한 메뉴들 있던데 육회비빔밥, 국밥등 있었네용! 추가로 석쇠 불고기도 주문하고 이제 음식 기다리기~ 음식은 생각보다 빨리 나왔어요! 직원들도 계셨지만 로봇이 서빙도 하더라구요.저희는 로봇이 음악을 울리며 물회를 가져다 주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찬이랑 주문한 음식은 로봇이 가져다주면 저희가 직접 꺼내야해요ㅋㅋㅋㅋ다 꺼낸 후 확인 버튼을 눌러주어야 로봇이 다시 간답니다. ㅋㅋㅋㅋ

기본반찬은 셀프코너에서 가져올 수 있으니 먹고, 먹을 만큼 더 담아오기! 기본으로 장조림 반찬이 나왔는데 저게 아주 맛있더라구요, 더 가져와서 먹었잖아요ㅋㅋㅋㅋ저는 개인적으로 젓갈맛 나는 시원한 깍두기도 맛있었어요!

처음 먹어보는 한우 물회는 시원하고 새콤 달콤하니 국물이 입에 촥촥 감기더라구요! 저는 물회 좋아하시는 분들은 물회에 들어가는 회가 육회로 바꼈다~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근데 저 육회가 아주 부들부들하니 잡내도 없고 정말 맛있었어요! 소면넣어서 먹고, 밥 말아서 먹고,, 특 시키길 잘했어,,, 무더운 여름 물회대신 한우 물회 드셔도 좋으실꺼예용!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