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후감

대구 신천시장 온달포장 닭발/닭다리살 맛집 후기

by Hee.rest 2022. 7. 16.
728x90

희드림입니다:) 오랜만에 친구들이랑 신천시장에서 약속을 잡았어요, 어디로 갈까? 이야기하다가 친구가 닭발이 먹고싶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온달포장으로 달려갔죠!ㅋㅋㅋㅋ삼덕동이 본점인데 신천시장에도 있어서 종종 들리는 곳이예요. 가면 항상 사람들이 많아서 북적북적 거린답니다.

 

무뼈닭발도 맛있고 닭다리살도 맛있고, 뭘 먹어야 고민했는데 오랜만에 곰장어도 땡겨서 곰장어랑 닭발이랑 두개를 시켰어요. 첫 주문은 3인분 부터 섞어서 가능하니 곰장어2, 닭발1나! 거기에 저희는 우동 추가해서 같이 주문했어요.

숯불 넣어주시고, 고기는 숯불에 미리 구워져서 나와 살짝 데우듯 더 익히듯 드시면 됩니다!

나오자 마자 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친구는 매콤한 소스에 잘 찍어 먹는데 저는 마요네즈 소스에 찍어서 먹기! 

온달포장은 닭발, 닭다리살 ㅠㅠ 다 맛있어서 그런지 곰장어도 증말 맛있더라구요, 

시끌시끌 사람들이 많아서 일찍 가면 좋은데 저 날은 너무 늦게 갔어욬ㅋㅋㅋㅋㅋ

다음에도 닭발먹으로 가보자구요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