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후감

마켓컬리:) 쉐프스토리 분모자 로제 떡볶이 밀키트 좋아

by Hee.rest 2022. 7. 12.
728x90

희드림입니다:) 마켓컬리에서 간식거리로 로제 떡볶이를 주문해보았어요!

배민으로 시켜먹어도 되지만 혼자 배달 시켜먹으려면 기본주문에 배달비에 양도 많아 매번 남기기 일수잖아요?

혼자 간단하게 밀키트로 즐겨보았어요!

밀키트로 주문하면 로제 떡볶이는 소스가 부족하지는 않을까, 로제 맛이 잘 안나지 않을까 고민하면서 컬리를 구경하던중에 쉐프스토리께 눈에 딱 들어오더라구요,

매콤달콤 진~한 로제 소스에 비엔나소시지와 분모자 토핑이 함께 들어있어서 당장 장바구니로 go

짠~컬리 새벽배송 너무 좋아:) 배송오자마자 바로 열어보니깐 포장 깔끔하게 들어가 있구요~ 바로 조리방법에 따라 조리 해보았어요.

간단하게 떡이랑 분모자를 물에 담궈 두었다가 냄비에 담아주는데 물을 안 넣 더 라 구 요!

절대 물 넣으시면 안돼요! 왜냐면 저 소스에 떡이랑 분모자를 잘 섞어서 약불로 익혀주셔야되는데 물을 넣으면 저런 꾸덕함은 없어지겠구나 싶더라구요. 그래서 물을 조리방법에 없나봐요! 저는 추가로 양배추랑 집에 있는 비엔나소시지를 더 넣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엔나 많이 먹고 싶잖아요ㅋㅋㅋㅋㅋ익혀서 먹었어요!

소스가 매콤하고 달콤해서 자꾸 손이 가더라구요, 맥주도 한잔 같이 먹었는데 아주 조합이 굿이였어요.

컬리주문할때 간식거리로 생각나면 다시 주문해서 먹어야겠어용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