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3.01.27 새벽에 잠안오고 배고프고 마동석 시동이나 보기

by Hee.rest 2023. 1. 28.
728x90

히드림📍
나란여자.. 낮잠 잘 안자고 퇴근 후 초저녁에 잠자면 잠 안오는 나름 바른수면생활하는 ^^;;
가끔 퇴근 후 초저녁에 저녁도 안먹고 자면 항상 12시쯤~ 깨는데 그럼 망 ㅠㅠㅠ
잠도 안오고, 배도 고프고 ㅠㅠ 늦은 새벽에 먹으면 안돼잖아여!!! 흑흑


잠안오고 배고프니 넷플이나 틀어볼깝;;;
음…. 마동석이 땡긴다 ㅠ 믿고보는 마동석❤️

급 틀어놓고 시동시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원하게 맥주도 땡기는뎁… 집에
뭔가 먹을건 없고^_^ 맥주에 설날에 두개 들고온
한랑봉 먹기! (엄마 나 요즘 과일 좀 좋아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맥주에 한라봉까서 간단하게 한잔


오늘 금요일이니깐 ㅋㅋㅋㅋㅋㅋ 초저녁 잠으로 시간 다 보냈으니 ㅋㅋㅋㅋㅋㅋ 새벽에 이엏게 놀아야지!
내일 엄마랑 또 놀아야하니 오전에는 일어나쟈🙌🏻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