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즈헤어 / 유즈헤어에서 셋팅펌하기

by Hee.rest 2022. 11. 10.
728x90

희드림입니다:) 저는 긴 머리에 모발이 얇아요.. 머리 숱도 나이드니깐 점점 없어지더라구요

그래서 머리할때 미용실을 아주 신중하게 골라요 망하면 속상하니깐요

열심히 서치하다가 경산에 유즈헤어로 결정 도전해봅니다. 거리가 조금 있었는데 그냥 차 타고 가면 되니깐 상관없었어요

유즈헤어 - 경산임당점 출발!!!

두근두근 과연 내 머리 성공할 수 있을까.. 후기보니깐 괜찮던데..나도 성공할 수 있겠지?

샴푸하는곳과 고객들 파우더룸이 준비되어있떠라구요..오...

저는 셋팅펌을 열심히 받아봅니다...ㅎㅎㅎ받는 과정 열심히 찍어보려했찌만,,,,난 안돼겠어,,,,

 

근데,,,이건 그냥,,, 나의 기록같은거예요,,,

머리과정 찍기,,,너무 힘들다,,,ㅎㅎㅎ내모습도 보기힘들다,,,

머리는 맘에 든다!

728x90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