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후감

대구 수성못 들안길 맛집 '짬뽕지존 수성점'

by Hee.rest 2022. 8. 18.
728x90

희드림입니다:) 친구랑 저녁을 먹어야하는데 늦게 퇴근해서 시간이 애매한 저녁이였어요. 8시 30분 이후면 주문이 끝나는 곳이 많으니 고민을 했는데 이와중에도 먹고싶은건 또 확실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난 탕수육, 넌 짬뽕

수성못에 24시간 연중무휴 짬뽕지존이 딱이였죠, 거기로 갑니다:)

 

짱뽐지존 수성점
대구 수성구 무학로 99 1층 짬뽕지존
24시간 영업 연중무휴
054-765-5161
단체석, 주차  O

9시 되기 전에 방문했는데 사람들이 몇테이블 있더라구요?

그런데 세상에 저희 주문하고 사람들이 엄청 많아서 테이블이 다 찼어욬ㅋㅋㅋㅋㅋㅋㅋ

친구랑 둘이서 지금 여기 사람 왜이렇게 많냐고 ㅋㅋㅋㅋㅋ계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가니깐 주문이 저렇게 바꼈더라구요? 자리에 앉아서 메뉴 누르시고, 주문하기 누르시면 주방으로 바로 주문이 들어갑니다. 저희는 탕수육 소, 짬뽕밥 이렇게 시켰어요  탕수육 중 시킬껄 후회했지만요ㅠㅠ

여름철 별미 콩국수 맛있겠네...

메뉴에 보시면 탕수육 소스 따로가 있어서 친구가 소스따로 시키라더라구요, 주문해보았는데 저렇게 따로 나왔어요.

탕수육 소자는 저한테 너무 작아요 ㅠㅠ 힝

너무 배고파서 먹다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짬뽕밥! 밥이 부족하신 분들이나, 짜장소스에 밥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셀프바에서 추가로 드실 수 있어요! GOOD!!

식후 커피도 직접 내려먹을 수 있어서 너무 후식까지 해결할 수 있는 맘에드는 짬뽕지존이였어요^_^

728x90
LIST

댓글